하루한끼다이어트 한달감량 결과★

 

 

10kg 한달감량 성공하고나서 제 생활이 엄청나게 바뀌었어요ㅋㅋ감량결과가 좋으니 모든게 변했네요

하루한끼다이어트로 한달감량 시도하기 전엔 엄청난 스트레스와 다이어트압박에..시달렸어요ㅠㅠ

 

 

하루한끼다이어트는 원푸드다이어트도 아니구 하루한끼만 먹는거라 감량이 쉬울거 같더라구요!

특히 하루한끼다이어트가 감량속도도 빠를거 같아서 한달이 급한 나에겐 딱일거 같은 예감ㅋㅋ

하지만 자꾸만 냉장고로 다가가는 나는 뭐지......?!!?ㅠㅠ이럼안되는데

 

하루한끼다이어트가 며칠못가더라구요..너무힘듬..식욕폭발에 짜증에..ㅠㅠ

계획한대로 하루한끼만 먹다가 제가 죽겠더라구요ㅋㅋ하루한끼는 정말 말도안됐어요 특히 식욕많은 나에겐ㅠㅠ

정말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해보다가 관리도 잘해주고 한달감량 제대로된 가 있는거에요!

하루한끼다이어트 한달은커녕 며칠도 못버텼다고 상담했더니 어머 괜찮더라구요ㅎㅎ

너무 친절하고 고마웠어요!!

 

 

 

 

 

하루한끼다이어트효과 못보고 시작하게된 다이어트!!

뚱뚱했던 제가 제대로 효과봐서 10kg감량 성공했답니다!!!멋진결과죠..ㅎㅎ

정말 부끄럽지만 10kg감량 했기에 후기사진 큰맘먹고 올려요ㅎㅎㅎ

온몸에 살덩어리라서 정말 뚱뚱했는데 로 체지방 쏙 빼고는 사람되었음ㅋㅋ

 

 

 

 

 

감량하고나니까 자신감 붙어서 놀러도많이 가고싶어지는거 있죠ㅋㅋ보는사람마다 균형있고 예쁘게 빠졌대요ㅋㅋ

하루한끼다이어트 결과실패하구.. 제대로 감량성공하니까 몸에 딱붙는 옷만 입고싶어요ㅋㅋㅋ

 

 

 

 

 

 

 

하루한끼다이어트 한달감량 결과내보려고 맘먹고 미리사놨던 롱원피스..

드디어 당당하게 입고다녀요!!!ㅋㅋ감량결과사진 대박이죠?ㅎㅎ

하루한끼다이어트로는 이렇게 감량 못했을거에요..ㅠㅠ

 

 

하루한끼다이어트 할때 요요걱정도 엄청했는데 지금은 요요없이 유지잘하고 있다는거!!!

이게 정말 제대로 된 다이어트인가봐요ㅋㅋ친구들도 하루한끼다이어트 관두길 잘했다고ㅎㅎ

 

 

전 특별히 관리도 잘해주고 다이어트효과 유명하다는  정품 쇼핑몰에서

카톡하면 선물준단말에 하루한끼다이어트 감량은 힘들다구ㅠㅠ카톡했어요..ㅎㅎ

언니가 정말 친절해서 상담도 너무 편했구요ㅎㅎ

 

 

 

 

하루한끼다이어트로 감량못한 사람들도 코치언니만나고 다이어트감량 제대로 했더라구요 완전놀람@.@

저 말고도 하루한끼다이어트 실패한 사람들도 많았다니..ㅎㅎ

언니가 확실하게 설명 다해주고!! 정말 친절해서 고마워요!!ㅋㅋ

 

 

 

 

 

 

 

하루한끼다이어트 포기하구 코치언니한테 프로그램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완전 빨리왔어요ㅋㅋㅋ

박스 뜯어보는데 다이어트효과 방법들과 사은품들..엄청 많았어요!ㅋㅋ

갑자기 사은품 폭탄에 부자된기분ㅎㅎ보기만해도 배불렀어요

하루한끼다이어트는 이런 사은품 없잖아요..ㅠㅠㅋㅋ

 

 

 

 

 

코치언니 넘 잘챙겨줘서 꼭 예쁘게 다이어트감량 해야지!! 의지도 강해졌구요^^ 

 보니까 다이어트성공방법도 엄청 쉽더라구요ㅎㅎ왜이렇게 확실하고 유명한 곳인지 확 느꼈답니다

 

 

하루한끼다이어트 먹는것 보다  맛있다고해서 정말 궁금했거든요ㅎㅎ근데 진짜 맛있었구요!

직접 먹어봐야알듯ㅎㅎ쿠키맛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과자가 씹혀서 배도부르고 카페에서 돈 안써도 될 정도에요ㅋㅋ

 

말고도 팔뚝살이랑 군살 허벅지 모두 쫙빼주는 먹었더니 음료수 저리가라였어요ㅋ

하루한끼다이어트로는 힘들었지만 이건 너무 맛있고 먹을수록 체지방분해가 많이되서 감량하기 쉬웠나봐요ㅋㅋ

 

 

 

 

하루한끼다이어트 요요가 두렵다면....

 

 

 

 

 

 

 

 

 

 

하루한끼다이어트 실패하고 에서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바로!! 반응나타났어요><

변비..정말 말못할 고민이잖아요ㅠㅠ 근데 너무 시원하게 뻥! 뚫리구ㅋㅋ숙변제거가 쏙 되니까 몸도마음도 홀가분ㅎㅎ

하루한끼다이어트방법은 효과 못느꼈는데 바지입을때 허벅지사이즈가 줄어든 것도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ㅋㅋ정말 신남!!

 

 

 

하루한끼다이어트보다 좋았던건 칼로리가 90kcal에 식사대용이라 밥에 없는 영양소까지 보충되구

새로나온 신제품제 뒷태를 빛나게 해준아이에요ㅋㅋ체지방축적이 많던 허리라인이 예쁘게 빠졌더라구요*.*

평소에 물도 안먹던 레몬향에 흠뻑 빠져산답니다ㅋㅋ

살빠지는 차로 유명하잖아요 힘든 식욕조절과 식탐을 다잡아줘서 넘 좋았어요ㅎㅎ

 

도 한 몫했는데 저의 군살이랑 팔뚝살 허벅지살 빼준게 모두 이었답니다!

 

 

 

 

하루한끼다이어트 힘들었던 저에게 제대로 10kg감량 성공하게 해준 언니!

 

 

 

바로카톡이나 문자로 하루한끼다이어트 힘들었다고 해도되요^ㅇ^

 

 

 

 

 

하루한끼다이어트로 감량못했지만 내가 10kg감량 성공하고 유지도 잘되니까

주위친구들이 더 난리에요!ㅋㅋ

거울 볼때마다 너무 뿌듯하고 사진찍기 바쁘네용ㅋㅋ

 

 

 

 

 

 

역시 여자는 다이어트효과 제대로봐야 예뻐져요ㅋㅋ

친구들이 하루한끼다이어트 다신하지말라고ㅋㅋㅋ친구들한테도 언니소개시켜줬어요^^

저도 10kg감량 성공하고 친구소개하니까 립스틱선물 받았답니당><

 

살뺀것도 감격스러운데ㅠㅠ선물도 받고 너무 행복ㅎㅎ

저의 솔직한 하루한끼다이어트 한달감량 결과 후기였어요!!

 

 

 

 

 

 

 

 

 

 

 

 

 

 

 

 

 

 

 

 

 

 

 

 

 

Posted by 안녕하이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