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 베이스 기능까지 숱없고 짧은 속눈썹 추천!!

 

 

로레알마스카라 예전부터 손꼽히는 마스카라죠!

저도 지금 6년째!ㅋㅋㅋ 키스미마스카라랑 번갈아 쓴답니다

로레알 마스카라 예전에는 나뭇잎 모양처럼 넙적한 베이지색 플라스틱 케이스 였는데!

ㅋㅋ기억하시는분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로레알마스카라는 딱히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구매하거나

아니면 올리브영에서 제일 많이구매하죠!ㅎㅎ

아쉽게도ㅠㅠ저는 올리브영 할인할때 못샀네요

그래서 로레알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를 22000원 정가 다주고 샀어요

바보같음 ㅡㅡㅋㅋ

 

 

 

 

로레알 마스카라도 종류가 여러가지에요!

같은라인에 보라색도 있는데 그건 워터프루프!!

이건 물에도 지워지는 거라서 씻을때 편하고 좋아요!ㅎㅎ

 

 

 

 

로레알파리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마스카라

이게 원래 이름이죠~~ 너무길어~~ㅋㅋㅋ

 

로레알마스카라 장점은 80%더 길어보이는 속눈썹 튜브 코팅!!

속눈썹이 짧거나 숱이 없는 분들은 로레알마스카라 짱이에요!!

속눈썹 연장술이 싫으시다면 로레알 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 쓰시면 될거에요^^

 

 

 

 

 

로레알 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는 영양성분과 섬유질이 풍부해서

베이스코트와 탑코트가 속눈썹을 감싸주며

튜브를 형성하여 풍성하게 길어집니다

 

또 로레알 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미온수와 만나면 튜브코팅이 팽창하여 속눈썹에서 분리되어 깔끔하게 떨어지는

방식이라 클렌징이 쉬워요^^

 

 

 

 

 

 

 

이렇게 1번 한쪽은 영양베이스코트 튜브

2번은 튜브연장 탑코트!

 

피부메이크업 하실때 베이스를 바르고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바르듯

속눈썹도 마찬가지에용!^^

베이스를 발라주면 더더욱 좋겠죠?!

따로 구매할 필요없이 양쪽에 있어서 너무 편리!!ㅎㅎ

 

 

 

 

로레알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가 다른컬러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블랙이에용^^

 

 

 

 

 

 

 

 

 

 

저는 속눈썹 영양제도 따로 쓰지도않고...

뭐 속눈썹연장은 가끔하기 때문에 거의 마스카라를 매일 사용합니다

 

특히나 속눈썹 숱도없고ㅠㅠㅠㅠ

길이도 짧아요ㅠㅠㅠ진짜 젠장 속눈썹이에요

 

 

 

이건 그냥 마스카라만 발랐을때에요

아무것도 안바른 속눈썹은 사진찍으면 안나올듯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렇답니다.. 되게 속눈썹이 약하고 가늘고 짧아요 마스카라를 해도ㅠㅠㅠㅠㅠㅠㅠㅠ

인조속눈썹도 붙이는거 잘못해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저같은분들 꽤 계실건데 힘냅시다!ㅋㅋㅋ

 

 

 

 

 

 

로레알 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 베이스를 발랐어요!!

흰눈이 내린듯ㅋㅋㅋㅋ얼어버린듯ㅋㅋㅋ

할머니 속눈썹이 되었네용ㅋㅋㅋ

 

중요한건 로레알 더블익스텐션 베이스를 바르고나서 바로 탑코트를 바르지마세용

탑코트에 베이스가 바로 묻어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하나마나임

그러니까 베이스마스카라가 다 마르고나서 탑코트 발라주세용

로레알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 베이스가 마를동안 눈썹을 그리거나 뭐 다른걸 하면됩니다 

 

 

 

 

 

 

 

 

베이스마스카라가 다마르고난뒤 탑코트를 발랐어요!

확실히 두꺼워졌죠?? 계속 계속 바르면 길이도 길어진답니다!!!

ㅋㅋㅋ 저처럼 약한 속눈썹에게는 로레알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가 필수아이템이에요!!

 

원래 속눈썹이 긴분들은 더더더 예쁘답니다ㅋㅋ

 

 

저는 마스카라바른 티가 나는게 좋아요ㅠㅠ 덕지덕지라도ㅋㅋㅋㅋ

암튼 로레알 더블익스텐션마스카라 리뷰끝^^

 

 

 

 

 

 

 

 

 

 

 

 

 

 

 

 

 

 

 

 

 

 

 

 

 

 

 

 

Posted by 안녕하이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