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렌즈 세트 어안렌즈 광각렌즈 접사렌즈 사봤어용!!!

 

 

 

하루하루 시대가 너무좋아지고있어요ㅋㅋㅋㅋ

진짜 이런시대에 살고있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몇달동안 집에만 있다가는 원시인 취급받을 세상이에요ㅋㅋㅋㅋ

 

 

 

 

 

작년까지만해도 셀카봉이 대세였잖아요!!!!

근데 진짜 컴퓨터가있으면 노트북이생기듯 ㅋㅋㅋ

셀카봉이 무겁고 크기도 크고 휴대가 조금 불편한 점을 보완해서 스마트폰렌즈가 생기다니!!!!!!!!ㅋㅋㅋㅋ

신세계입니다ㅋㅋㅋㅋㅋ

 

스마트폰렌즈가 발달이 조금 더된다면 웬만한 DSLR은 전문가가 아닌이상 굳이 안사도되는!!!!

대박인데융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스마트폰렌즈 모르는사람도 몇몇있더라구요~~

그렇다면 당신은??ㅋㅋㅋㅋㅋㅋ시대에 뒤쳐진 원시인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ㅋㅋㅋ

암튼 스마트폰렌즈 인터넷에서 많이 보였는데 살까말까 하다가

티몬에서 완전싸게 팔길래!!! 샀음니다용ㅋㅋㅋㅋ

 

 

 

 

 

 

유니버셜 클립 렌즈라고 적힌 이 스마트폰렌즈는 3종세트로

어안렌즈, 광각렌즈, 접사렌즈 이렇게 세트로 들어있어요!!

스마트폰렌즈 통 자체가 한국어는 전혀없는거보니 수입인가봐용..

 

 

 

 

 

 

 

 

 

스마트폰렌즈 세트엔 전면 후면 장착 가능한 클립형 렌즈로 간편하고 가볍고 작아요!

클립방식으로 전면 후면 장착 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까지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욜~~

아이폰, 삼성폰, HTC, 아이패드 모두된다네용!!

 

걍 쉽게말해 클립이니까 완전두꺼운 폰이아니라면 다끼울수 있다 이말이죠ㅋㅋㅋㅋㅋㅋ

 

 

 

 

 

 

 

 

 

스마트폰렌즈 곽을 뜯어보았습니당

팩에 이렇게 들어있네요~~

파우치도 있어서 좋아요 굿굿!!!ㅋㅋ

 

 

 

 

 

 

 

 

 

 

이제 셀카봉 안녕~이라는 스마트폰렌즈 세트중에 하나 어안렌즈!

스마트폰렌즈 컬러도 골드,레드,블랙,실버 4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전 레드 골랐답니당ㅋㅋ

 

 

 

 

 

 

 

 

스마트폰렌즈 전체에요~~

두껑도 있구~~~

어안렌즈는 가로 세로 2.5cm크기! 스마트폰렌즈 3가지 중에서는 제일 크게 생겼어요

 

 

스마트폰렌즈 - 어안렌즈

촬영각이 180도 이상을 나타내는 렌즈, 촬영 사진이 왜곡되는 특성이 있어요

가로세로 2.5cm크기!!

 

 

스마트폰렌즈 - 광각렌즈

초점 거리가 짧은 렌즈로서 표준 렌즈에 비해 넓은 화각을 제공하는 렌즈.

그냥찍는거보다 사물이 더 많이 나와요!ㅋㅋ

가로세로 2cm 크기!!

 

 

 

스마트폰렌즈 - 접사렌즈

피사체를 매우 가까이서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광학 설계가 된 렌즈.

 진짜 가까이 있는거 찍힘!!

저는 첨에 완전가까이 까지 안갖다대서 흐리멍텅하게 찍히길래

에이뭐야 했는데 정말 3cm정도의 초근접해야 사진이 접사로 찍히더라구요!!

돋보기 같음ㅋㅋㅋㅋ

가로세로 1.8cm 크기!!

 

 

 

 

 

 

 

 

스마트폰렌즈 파우치에 담아다니면 끝~!

완전 간편 실용성 굿ㅋㅋㅋㅋ

 

 

 

자 이제 비교 해봐드릴게용~~

 

 

 

 

 

다르죠??

왼쪽은 일반 카메라 촬영시

오른쪽은 광각렌즈 촬영시

 

좀더 사물이 멀리있고 사물이 많이 찍혀요

 

 

스마트폰렌즈가 총 세가지 이긴하지만

어안렌즈는 따로써도되고

광각렌즈로 촬영할땐 접사렌즈와 같이 붙여서 써야해요~~

접사 찍을땐 또 분리하구요!

 

저는 처음에 이해안됫음...ㅋㅋㅋ

 

 

 

 

 

 

 

 

 

 

왼쪽은 일반촬영 카메라

오른쪽은 어안렌즈 촬영 카메라

ㅋㅋㅋ 광각보다는 더멀리 잡히긴하지만 되게 둥글게 잡혀용~~~

 

 

 

 

 

야경도 찍어볼게요~~~

 

 

 

 

 

이건 일반 촬영 카메라에용!!

 

 

 

 

 

 

 

 

요건 뭘까용???ㅋㅋㅋ

맞추는사람~~~!!

 

 

 

 

 

시력좋은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광각렌즈에요~ 위에사진보다 넓게찍히죠?

 

 

 

 

 

 

 

 

 

이건 어안렌즈랍니다~~

많이 어두워서그런가ㅠㅠㅠ 둥글게 휘어진모습이 잘안보이네요~~

 

 

암튼 저는 티몬에서 스마트폰렌즈 3종세트 6700원에 주고 샀는데...

상품후기보니까 욕들이 마구마구...ㅋㅋㅋ

불량도 많았나봐요~~

잘보고 사셔야할듯해요~~~

렌즈가 뿌옇다그러고 뭐 테두리가 많이생긴다는둥...

 

 

저도 완벽하진 않지만 그냥 만족해요ㅋㅋㅋㅋ

바보인건가

암튼 둥근테두리 없었으면좋겟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셀카봉보다는 나으니까 잘써보겠습니당ㅋㅋㅋㅋㅋ

 

 

 

 

 

 

 

 

 

 

 

 

 

 

Posted by 안녕하이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