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 S218 가죽재질네일

 

티몬에서 저렴하게  클리오 고객감사 특별할인 최대81% 까지!!!!하길래!!

와우와우ㅋㅋㅋㅋ

이건 기회다 놓칠수없다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구매할겸 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 네일도 구매했어용!!

원래 클리오네일스타일러 구매생각 없었으나...

9900원이상 무료배송이라...ㅋㅋㅋ

네일 끼워넣음 ㅋㅋㅋㅋㅋ

 

 

 

근데 클리오네일 보니까 이뿌더라구요!!

네일스타일러 여러가지중에 드쥬르백 S218 가죽재질로 된 네일 하나샀어용^^

가격은 원래 5천원인데 50%세일 2500원!!! 캬캬캬

득템이죵?!!

 

클리오 네일스타일러 배송이 왔어요~!!

트랜스폼 클렌징오일도 샘플로2개 왔네용^^ 감사감사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샘플까징!ㅋㅋ

 

 

 

 

 

 

 

클리오 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 S218 입니다!

어머~~ 이뻐용~~

네일은 클리오에서 처음사봐요!

손잡이도 가방모양으로 디자인을!^^

 

 

 

 

클리오 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 S218

네일 재질이 요즘 모래재질이나 좀 특이하게 나온것들이 많더라구요~!

네일이 점점 업그레이드되네요!!ㅎㅎ

칼라만 생각했지 재질까지 가죽으로 나올줄은...ㅋㅋ상상도못함!

 

 

 

 

 

 

뭔가 클리오 네일스타일러 디자인이 가방모양 같아요ㅋㅋ

드쥬르백 네일 바르고 가방도 같이 들고 나가야 될거같은 ㅋㅋ

자 이제 한번 발라볼게요^^

 

 

 

 

 

 

 

클리오 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 S218 처음 발랐을땐

그냥 광택나고 일반 메니큐어 바른 상태랑 같아요!

그래서 의아해 했답니다ㅎㅎ

 

 

 

 

 

 

 

그런데 재질이 조금씩 달라지는 느낌이 들어요!

점점 마르면서 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 재질이 나는듯~~!!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죠???

실제로는 잘 보여요!

 

 

 

 

 

 

 

짜잔~~!!

사진이 예쁘게 찍히진 않았지만

드쥬르백 가죽재질만 봐주세요^^

클리오 네일 스타일러 드쥬르백 바르니 점점 마르고나서는 광택이 없어진거 보이죠?!

다마르고나서 손톱 만져보니

일반 네일과 다르게 뺀질한 느낌이 없어요 가죽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완전신기ㅋㅋㅋㅋ

 

 

잠깐 개소리지만...

에나멜가방에 클리오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으로 죄다 바르면 가죽가방이 될까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암튼 정확한 비교샷을 위해

새끼손까락 드쥬르백 바른것과 네번째 손가락 일반네일바른거에용~

재질이다른거 눈에 보이시죠??

 

 

 

 

 

 

 

 

 

클리오 네일스타일러 드쥬르백 S218 가죽재질네일 리뷰입니당!!

대충 어떤건지 느낌 오시면 구매하는데 쉬울거에용^^

전 맘에듭니다!! 저렴한가격에 득템 굿굿!!

 

 

 

 

 

 

 

 

 

 

 

 

 

 

 

 

 

 

 

 

 

 

 

 

 

Posted by 안녕하이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