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6호 블러디블러디 빨개요!

 

 

SNS를 돌아다니다가 빨간 마스카라를 발견했어요!!

우왕 너무예쁜거있죠!!ㅎㅎ색다른 메이크업 변신으로 너무 좋을것 같아서

칼라 마스카라 검색했답니당!

근데 클리오에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칼라별로 있더라구요!

 

클리오히치아이킹 4호 우든브라운

5호 오리엔탈제이드

6호 블러디블러디

 

4호 우든브라운 같은 경우는 갈색이구

5호 오리엔탈제이드는 녹색

6호 블러디블러디는 빨강!

 

 

브라운마스카라는 이제 흔해진거같더라구요~ㅎㅎ

부드러운 이미지도 좋지만 저는 벌써 빨간색에 꽂힘!!

 

 

 

 

뙇!!!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6호 블러디블러디를 구매했습니다용!^^

티몬에서 너무 저렴하게 할인하길래 40%할인해서 9000원에 샀어요!

원래는 15000원 이더라구요~ㅠㅠ

9900원이상 무료배송이라서 클리오 네일스타일러까지 같이 하나구매..ㅋㅋㅋㅋ

 

 

 

 

 

 

케이스도 빨개요~~ㅋㅋ 블러디블러디합니당ㅋㅋㅋ

노 스머지! 라고 적힌 클리오 히치아이킹!

빨리 뜯어볼게용ㅋㅋ

 

 

 

 

 

먼저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특징!

 

1. 평범금지

(ㅋㅋㅋ컬러니깐요ㅋㅋㅋ특히 블러디블러디는 빨개)

2. 번짐없는 눈매

(그래서 노스머징)

3. 미온수 간편클렌징

(좋아요!!!!)

 

양면 커팅의 와이드 풀-글래머 브러쉬로 컬러볼륨 완성

기대되는데용ㅋㅋㅋ

 

 

 

 

 

 

 

케이스도 이뿌네요 블러디블러디한 컬러의 마스카라^^

 

 

 

 

 

 

 

 

딱 요사진만 보니 그렇게 레드컬러인지 잘모르시겠죠??

저도 어두워보여서~

음 이게 블러디컬러가 나올까? 했답니당

 

 

 

 

 

 

자이렇게 저한테 기존에있던 로레알마스카라 블랙이랑 비교하니까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블러디블러디한 컬러가 보이죠??!!

확실히 비교샷이 눈에 보기 좋긴하네요ㅋㅋㅋ

 

 

 

 

 

 

 

손에 한번 발라봤어요!

왼쪽은 로레알 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 블랙

오른쪽은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6호 블러디블러디

 

근데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단점이라면

좀 뻑뻑해요~~~

너무 뻑뻑해서 속눈썹에 잘 안묻는 느낌이 나요ㅠㅠㅠ

그래서 클리오에 직접 문의까지 했답니다ㅠㅠ

이거 오래된거 아니냐고~~ㅠㅠ

 

근데 아니래요!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들이 대체적으로 다 뻑뻑하다고 합니다ㅠㅠㅠ

저는 그래서 스킨에센스를 안에 조금뿌려서 막 섞어서 쓰고 그래용~~

 

 

 

 

자 이제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6호 블러디블러디

직접 속눈썹에 칠해볼게용

 

 

이건 그냥 일반 검정마스카라 했을경우

 

 

 

 

 

로레알 더블익스텐션 마스카라에 있는 베이스를 발랐어요!

베이스 안바르니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블러디블러디 광고사진처럼

 레드컬러가 안나오더라구요~~

특히나 폰으로 찍은사진이라 표시도 덜나서..ㅠㅠ

마스카라 베이스를 발랐답니다^^

 

 

 

 

 

 

 

 

보이시나요?????????

저는 속눈썹이 짧고 숱도별로 없어서ㅋㅋㅋ

눈에 띄게 알아 보실수 있는지 모르겠네욤

 제머리도 빨개서ㅋㅋㅋㅋ

마스카라와 어울리는거같네요ㅋㅋㅋ제만족임

컬러는 마음에들어요~!

단지 뻑뻑하다는 단점과 밝은 레드컬러는 아니라는점!

 

 

클리오 히치아이킹 마스카라 6호 블러디블러디 포인트로 주기에 좋아요^^

평범금지라고는 하지만 솔직히 많이 튀지않아서

평소에 해도 괜찮을듯해요ㅋㅋㅋ

포스팅끝!

 

 

 

 

 

 

 

 

 

 

 

 

 

 

 

 

 

 

 

 

 

 

 

 

 

 

 

 

 

 

 

 

 

 

 

 

 

 

 

 

 

 

Posted by 안녕하이헬로 :